메타쉐도잉

  • 저자 : 박세호
  • 출판사 : 다산북스
  • 출간일 : 2021-06-04
  • 북누리 포인트
    • 할인율 : 10%
    • 적립율 : 5%
    미니 리뷰 : 0
    3.5
정가

16,000원

할인가

14,400

원 (10% 할인)
개수   
적립금 사용
제본 정보
반양장본148*210 mm270 쪽
ISBN
9791130637556
“한국인이 영어 잘하는 법은 애초에 따로 있었다!”
삼수생이 미 명문대 뇌과학도가 되기까지
뇌과학적으로 풀어낸 초단기 영어엔진 완성법

메타쉐도잉은 메타인지(Meta Cognition)와 쉐도잉(Shadowing)이 결합한 쉐도잉의 상위 개념이다. 큰 소리로 빠르게 원어민의 발음을 정확히 따라하고 이를 인지하는 그 순간, 따라하는 본인의 목소리에 집중하는 것을 교재 전체로 수행해 나가는 방식을 말한다. 영어 때문에 고통 받는 한국인들을 위해 개발되었다. 원어민의 문장발음을 눈,귀 입 등 발성기관을 동시에 활용하여 익히는 과정에서 뇌 속에 언어 회로를 폭발적으로 넓히고, 언어 처리속도를 극대화하여 한국어가 아닌 원어민의 발음으로 교재내용을 기억하고 말할 수 있도록 뇌과학적으로 디자인된 혁신적인 영어학습법이다. 인간이 가장 친숙하게 받아들이는 자신의 목소리가 뇌를 변화시키는 가장 강력한 도구라는 사실을 학습에 응용했다. 메타쉐도잉을 활용하면 하루 24시간 내내, 그리고 10년 이상 오랜 기간에 걸쳐 영어에 집중적으로 노출되지 않아도 짧게는 1~2개월 안에도 충분히 만족할 만한 수준의 영어실력을 갖출 수 있다.
프롤로그
초등학교 6학년 때 익힌 책 한 권으로 미 명문대 조지아텍에서 뇌과학도가 된 이야기(feat. 빙빙 현상, 성인의 옹알이)


1장 삼수생의 인생을 바꾼 기적의 영어학습법

1. 10일 만에 영어책 한 권을 끝내라니!
최대한 빠르게, 전체를 반복하라
어느 순간 영어 문장이 입에서 자동으로 튀어나…

박세호 (저자) | 대한민국 작가

1994년 만 27세, 미국 조지아공과대학교(조지아텍) 신경과학과 3학년 재학 중. 초등학교 6학년 때 아무것도 모르는 채로 부친으로부터 전수 받은 학습법으로 하루 4시간씩 10일 만에 고급영어책 한 권을 6번 떼는 등 단기간에 폭발…

더보기
★★★★★초등~성인까지 검증★★★★★
★★★★★특허받은 영어학습법★★★★★
★★★★★무료 훈련앱 제공★★★★★

“영어가 속사포처럼 쏟아진다!”
_ 삼수생의 인생을 바꾼 기적의 영어훈련

초등학교 6학년 때 저자는 아버지가 전수해 준 학습법으로 고급영어 어휘책 한 권을 하루 4시간씩 10일 만에 6번을 떼고 영어에 눈을 뜬다. 단지 이 정도만 했을 뿐인데, 중학교 때까지만 해도 따로 과외를 받거나 학원에 다니지 않고도 영어만큼은 자신이 있었다. 하지만 고등학교에 들어간 후 EBS 수능시험체제에 큰 실망을 하고 영어공부 자체에 흥미를 잃고, 공부도 손을 놓은 끝에 삼수의 길을 걷고 인생은 좌절의 늪에 빠진다. 극적으로 초등학교 때의 영어공부법을 상기하며 영어 실력을 복구하고 다시 심기일전하여, 늦은 나이인 23살에 미…
"그거 빙빙 현상이야. 너도 이제 겪는구나!"
며칠 후 저는 한 스튜디오에 가서 혼자 허공을 보며 능숙하게 트럼프 연설을 재연했습니다. 난생처음 해보는 촬영이었지만 NG 한 번 없고 중간에 쉰 적도 없이, 촬영 전 5분 정도 연습해보고 바로 시작하여 성공적으로 촬영을 마쳤습니다. 놀라운 것은 일단 시작하자 입이 저절로 움직여 다음 말이 수다 떨듯 자연스럽게 나왔다는 사실…

베스트 3 미니리뷰

0.0 평점
0
0
0
0
0

미니리뷰 작성

  1. 작성된 미니리뷰가 없습니다.